효성티앤에스의 고객지원센터는 금융자동화기기에 대한 고객의 서비스 요구에 보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서비스요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 고도로 숙련되고,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한 서비스 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서비스요구를 전달하는 획기적인 유지보수 서비스 지원
시스템인 ASSIST를 이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대응함으로써 항상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2001년 업계최초로 고객의 서비스요구 즉시 해당 서비스 담당자에게 SMS를 통해 실시간서비스 요구를 전달하여
신속하고 신뢰성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효성티앤에스만의 Mobile System을 구축하여, 고객의 서비스
요구에 대한 결과를 실시간으로 관리함으로써 서비스 요구에 대한 투명성과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인 Network망을 구축하고, 고객의 서비스요구에 즉시 응대하기 위해서 서울 본부와 전국 28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접수 서비스 요구를 긴급장애 보수 표준에 의거 신속하게 지원하는 서비스
고객님의 자동화기기 관리서버(NMS)에서 실시간 장애를 접수하여 장애 징후를 분석, 고객의 서비스 요구 발생 이전에
예방하는 서비스
고객님과의 유지보수 계약 정기점검 주기에 따라 서비스담당자가 담당지역 기기의 정기 점검 일정을 수립하고, 정기점검
표준에 의거 점검하는 서비스
예방보수 표준에 의거 예방보수 일정을 수립, 고객님의 서비스 요구 발생 이전에 예방하는 서비스
품질개선 표준에 의거 고객님의 요청 또는 품질개선을 위한 S/W 및 H/W Version-up 등 서비스
ASSIST(Advanced Service Support Information System Technology)는 고객의 서비스 요구 발생시 접수 내용을 신속, 정확하게 서비스 담당자에게
전달 및 빠른 시간내에 처리하여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지보수 지원 시스템입니다.
실시간 서비스 요구 조회 및 결과 등록
서비스 요구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
서비스 요구 대응 지연 시 장애 다발기기 발생
효성티앤에스의 고객지원센터는 금융자동화기기에 대한 고객의 서비스 요구에 보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